자유게시판

성시경 거리에서 뮤직비디오, 시부야에서 오쿠다 에리카와 함께

작성자 정보

  • 삼둡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성시경, '거리에서' 수채화같은 뮤비 (joynews24.com)

 

뮤직비디오의 여배우는 바로 최근 각종 CF로 각광을 받고 있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일본 여배우 오쿠다 에리카. 일본 현지에서 영화 및 드라마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이미 국내에선 권상우와 함께 찍은 '더 페이스샵'CF로 잘 알려진 배우다.

 

 

 

 

성시경, 길거리 키스사진의 진실은? - 스타뉴스 (starnewskorea.com)

 

오쿠다 에리카는 "가사내용은 알 수 없었지만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완전히 반해버렸다'며 성시경의 열혈팬임을 밝혔다.

오쿠다 에리카는 하루만에 한국어 가사를 완벽하게 외워, 촬영당일 성시경을 비롯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성시경, 日 시부야거리서 여자와 키스? 뮤비 한장면으로 밝혀져 (daum.net)

 

6b238d643e0bebfa6d0ba2617f52d0117d857eaads5t.png

 

성시경이 한 여인과 키스를 나누는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성시경이 맞다, 아니다'를 놓고 진위논란을 벌였고, 성시경이 맞다고만 밝혔던 그의 소속사 제로원 인터랙티브 측은 21일 뮤비에 나오는 한장면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히면서 논란의 불씨가 스러지게 됐다.

성시경의 소속사 제로원 인터랙티브측은 "지난 9월초, 일본에서 성시경의 5집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클라이막스인 키스신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그때 한 시민이 찍은 것 같다'며 설명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검색어


최근글


새댓글